LG유플러스 기업인터넷전화

~서비스종류~


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는 전화가 반드시 필요할텐데요

가정과는 다르게 사무실에서는 돌려주기, 당겨받기, 착신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키폰전화기를 사용을 하게 됩니다.

이번에는 LG유플러스의 기업인터넷전화를 이용하려 하실경우 어떤 서비스들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해요.





LG 유플러스 기업인터넷전화는 가입유형에 따라

센트릭스, DCS, CPG 등 세가지 중 한가지 방법으로 가입하실 수 있어요.

오늘은 간단한 정의만 내리고 다음글에서 더 자세히 살펴볼게요.



고급형 센트릭스

교환기를 설치없이 (LG U+본사의 센트릭스용 서버이용)

고객의 사무실에 인터넷키폰전화기만 설치하여 이용하는 서비스인데요,

보통 전화기를 1~20대 사이 정도를 사용하는

중,소 규모의 업장에 어울리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
DCS

센트릭스와는 반대로 IP 구내교환기를 사무실내에 설치하여 인터넷전화를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.

DCS, 고급형DCS, 모바일DCS 등의 서비스가 있으며

보통 20~30대 이상의 규모가 좀 있는 사업장에서 이용하시면 더 좋은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

CPG

기존에 이미 키폰전화기를 가지고 있다면 유용한 서비스입니다.



기타 부가서비스

그리고 기업용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더 풍성하게 이용하시려면

LG유플러스 기업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를 선택하셔도 좋을 듯 해요.

고급형DCS, CRM 프로, 레터링, ARS, 통화연결음 등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들이 있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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